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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드 내 리드 생성? 이 힌트들은 여러분을 위한 것이다!



당신은 새로운 리더쉽이 필요한 사람이니? 왜냐하면 당신의 리더쉽이 작동하지 않기 때문이다.


성공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이 되는 조언을 듣고 싶으세요? 이 글에는 진정한 성공을 거둔 이들의 조언과 통찰이 담겨 있다.


마케팅의 달인이 되려면 여기서 팁을 확인하십시오.




새로운 잠재 고객을 발굴하는 데 집중할 때는 소비자의 구매 사이클을 염두에 두십시오.


이는 여러분의 성공을 좌우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많은 소비자들은 그 제안을 고려하고, 정보를 찾고, 결정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제공하는 제안과 콘텐츠가 이 주기에 부합한다면, 당신은 그것들을 당신에게서 구매하도록 영향을 줄 수 있다!



구매 인센티브를 주는 것은 품질 좋은 기회를 창출하는 데 성공하는 좋은 방법이다.


왜냐하면 많은 사람들이 인센티브만을 위해 탑승할 것이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그들은 제안이 첨부된 경우 필요한 물품을 구입할 가능성이 더 높을 수 있다.


당신을 선택할 수 있는 추가 인센티브를 제공하라.


그러면 당신의 리드 베이스는 폭발할 것이다.




잠재 고객 발굴에 도움이 되는 소비자 리뷰 및 사례 연구를 사용하십시오.


사람들은 지원 자료가 주어진다면 당신에게서 더 많이 사게 될 것이다.


이 연구를 사용하여 고객 추천서와 함께 제품의 이점을 확인하십시오.




신뢰할 수 있는 개인으로 자리매김하는 것은 품질 좋은 기회를 창출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지나치게 과장된 광고는 사용하지 마라.


당신의 상품이 고객에게 얼마나 가치 있는 것이 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실에 근거하여 제안을 시도해 보십시오.


진실하고 투명하게 행동하라.


그러면 사람들은 너를 믿을 것이다.




새로운 비즈니스 리드의 가치를 파악하십시오.


당신이 진행하고 있는 마케팅 캠페인에 모든 리드가 적절한 것은 아니다.


품질 좋은 리드를 사용함으로써, 당신의 마케팅 노력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최고의 리드를 얻는 것이 분명히 성공의 열쇠다.




프라이버시 문제에 대해 명확히 하라.


인센티브나 제안을 받지 않으려는 사람들에게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렇지 않으면 스팸 발송자로서의 명성을 얻을 수도 있다.




잠재 고객 발굴 캠페인의 키워드를 조사하면서 긴꼬리 키워드를 살펴보십시오.


이것들을 1톤씩 사용해서는 안 되지만, 어떤 것들은 구체적이고 당신의 사업에 효과가 있는 것들이 사용되어야 한다.


실험 좀 하고, 필요에 따라 조절하면, 곧 제대로 된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리드가 있는 그룹을 찾아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정보를 얻으십시오.


만약 당신이 하이퍼로컬 사업을 한다면, 이 그룹들이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아마도 피오리아 출신의 밥은 해충 문제를 가진 누군가를 도울 수 없을 것이다.


그는 당신이 할 수 있는 당신의 사업 정보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고, 그 반대도 될 것이다.




리드 생성을 둘러싼 일정을 만드십시오.


잠재 고객 발굴 이니셔티브가 과도하거나 방해가 된다면 타겟이 불쾌할 수 있다.


스케줄은 당신의 비즈니스가 더 프로페셔널한 것처럼 보이게 한다.


또한, 이것은 나쁜 단서들을 걸러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음 단계는 여러분의 것이므로 주어진 제안을 사용하여 새로운 전략을 시작하십시오.


일단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게 되면, 여러분이 필요한 만큼 자주 이 정보를 다시 참고하십시오.


결국 당신의 성공은 당신에게 달렸으니, 즉시 본론으로 들어가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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